간편 서비스는 공익 목적의 금융범죄 예방을 위한 사회적 책임으로 제공됩니다.
자금세탁방지 업무 적용 대상이지만 비즈니스의 규모가 작아서 대상 시스템 구축 및 도입이 어려운 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합니다.
고객확인제도, 거래 모니터링 등 필수 기능 및 기타 편의기능의 솔루션은 무상으로 지원되며 탑재된 전용단말을 저비용으로 도입하여 규제 준수의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간편 서비스의 도입을 통하여 소규모 기업의 금융 생태계의 안전성과 신뢰를 강화하며, 보다 많은 참여자가 금융 범죄 방지 노력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 가능여부를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AML 시스템의 초기 구축 비용이 부담이 되어서 시스템 도입을 망설이고 계십니까? 사용량 기반 서비스는 실제 사용량을 기반으로 비용을 부담하는 형태로 초기 도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특히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의 기업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수, 거래량에 따라 On-Premise 또는 Cloud 모델을 적용할 수 있으며, 분기 단위로 서비스 Key를 신규로 발행 받아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 하면서도 규제 준수와 금융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업무 환경 및 시스템의 성능, 안정성 및 확장을 고려하여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해 드립니다.
또한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한 다우존스, ACURIS 등의 상용 데이터 사용을 위한 검색 엔진 제공 및 고객 시스템과의 연동 지원을 통하여 주요 기능이 효율적으로 동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의 IT 환경에 최적화 할 수 있도록 On-Premise 및 컨테이너 서비스 기반의 Cloud 환경을 제공하여 시스템 운영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구축 이후에도 SLA(Service level agreement) 계약을 통하여 기능개선, 성능제고, 감사대응, 정기점검, 장애조치 및 자료,데이터 제공 등의 운영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법령, 규정, 감독 규정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년 단위 SLA Report를 기반으로 재계약의 조건을 합리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준법 시스템은 적용 법령, 규제정책, 감독규정 등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여야 하며, 업무 수행의 적시성과 정확성을 위하여 고객의 요청 시 적절한 컨설팅 및 업무지원을 수행합니다.
변화를 수용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 최적화, 외부 감사대비 사전 점검, 주기적인 업무수행 점검 등을 통하여 업무 수행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AML 관련 국내외 법이 학습된 머신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정보 (고객, 상품, 거래, 이상거래, 징계사례 등)를 별도 학습시켜 고객 사에 적합한 신규 이상거래 Rule 및 유용한 정보를 생성형 AI 형태로 제공합니다.
다양화 되고 있는 금융환경의 위험을 사전에 인지하고 대응이 가능해 집니다.